top of page

MENU

㈜다인알엠씨, 시니어 맞춤형 위탁 운영 전문 기업으로 성장

작성자 사진: R&D LEADER MANASLUR&D LEADER MANASLU

[신동아방송 시흥=이신동기자]시니어 레지던스와 시니어 호텔 및 관련 시설의 위탁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주) 다인 Senior Living이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시니어 맞춤형 시설 관리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기업인 (주)다인RMC 천수봉 대표는 호텔 위탁 운영, 분양 대행, 임대 관리 분야에서 10여 개의 호텔과 레지던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시니어 세대의 새로운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다인 Senior Living을 설립했다.



최근 고령화 사회로 인해 정부는 시니어 세대의 안정적인 삶과 복지 환경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다인 Senior Living은 시니어분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그들의 복지 환경을 개선하는 맞춤형 시니어 시설 위탁 경영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다인 Senior Living은 시니어 시설에 최적화된 세 가지 형태의 위탁 운영 구조를 설계해 각 시설에 맞는 특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심층 개발팀을 운영하여 시니어 세대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다.



특히, Outdoor Life를 특화시키고, Social Life 활동을 다양화하여 기존 시설의 고급화로 인한 고비용 구조를 탈피하고, 실내 거주와 외부 활동을 30:70 비율로 분리해 전문화된 운영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